• ▲ 15일 서울 서대문구 명지대학교에서 진행된 '상호교류 협약식'에서 유병진 명지대 총장(왼쪽)과 김영환 국방정보본부 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명지대
    ▲ 15일 서울 서대문구 명지대학교에서 진행된 '상호교류 협약식'에서 유병진 명지대 총장(왼쪽)과 김영환 국방정보본부 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명지대


    ◇ 명지대·국방정보본부, 상호교류 MOU 체결

    명지대학교는 국방정보본부와 상호교류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MOU로 양 기관은 국방 정보보안·암호 분야 발전을 위한 △법·정책·제도 연구결과 공유 △첨단기술 교류협력 △전문가 육성·교육 상호 지원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명지대 관계자는 "국방 정보보안, 암호 업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 하고 상호교류 협력 등을 강화하는데 목적을 뒀다"고 말했다.

    ◇ 건국대, '2018 신입생 특별주간' 운영

    건국대학교는 서울 광진구 서울캠퍼스 학생회관에서 '2018 신입생 특별주간' 행사를 13~14일 선보였다.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학사제도 △장학제도 △건국대 핵심역량 안내 및 진단 △해외 파견 설명회 △장애학생지원센터 안내 △해외 탐방 프로그램 등이 소개됐다.

    ◇ 한성대, 동아리 학습 박람회

    한성대학교는 14~15일 양일간 '동아리·학습 박람회'를 진행했다.

    서울 성북구 한성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42개 동아리의 홍보 활동과 더불어 한성인재상 장학제도·창업·국제교류 프로그램 등이 안내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