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통해 보험 가입하는 고객에게 캐시워치 제공
-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의 건강·활동 습관 개선 및 최적의 위험보장 제공'을 목표로 해 헬스케어 분야 저변 확대 및 추진 동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은 ‘걸어서 건강, 보장받아 든든’이라는 컨셉으로 오는 5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캐시워크를 통해 라이프플래닛 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캐시워치(헬스케어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라이프플래닛은 앞으로 △캠페인용 캐시워치 에디션 제작 및 A/S △디지털 헬스케어 데이터 공유 및 플랫폼 구성 △건강 리워드 관련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 △개인 맞춤형 보험상품 개발 및 연구 등을 캐시워크와 함께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단순히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궁극적인 목표는 생활밀착형 헬스케어 실현"이라며 "캐시워크와 함께 건강한 습관으로 위험도 대비하고 실질적인 위험보장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중장기적으로는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 구성을 통해 맞춤형 보험상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라이나생명은 최근 KT와 헬스케어 사업강화 및 디지털 기반 사업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