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가 전기요금과 도시가스요금, 통신비, 4대 사회보험, 아파트관리비 등 5대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1천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20일 BC카드에 따르면 이번 캐시백 혜택은 오는 6월 30일까지 자동납부 신청(정상 승인 기준)한 BC개인 신용/체크카드2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도시가스 1만원 ▲KT통신비(홈, 모바일) 1만원 ▲4대 사회보험 첫 납부 시 5천원 ▲아파트관리비 2만원 ▲전기요금 6천원 등 최대 5만1천원을 제공한다. 다만 최근 6개월 이내 자동납부를 통해 캐시백 등 혜택을 받은 고객은 제외된다.
자동납부 신청은 ▲BC카드 홈페이지(웹/앱) 및 고객센터 ▲BC카드 발급 은행·카드사 영업점 및 홈페이지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4대 사회보험 한정)를 통해 가능하다.
추가 경품 기회도 있다. 5대 생활요금 중 1개 이상 자동납부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V8 무선청소기(6명), SPC 모바일 해피콘 5천원권(300명)을 증정한다. 3개 이상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분기별 1명씩 IQ AIR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행사는 올해 말까지 매 분기 말마다 진행하며 자동납부 신청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아울러 오는 2019년 7월까지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 4대 사회보험 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납부대행 수수료만큼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카드 자동납부로 4대 보험 청구액 10만원을 낸 고객은 첫 납부 캐시백 5천원에 신용카드 납부수수료 0.8%(800원) 또는 체크카드 납부수수료 0.7%(700원)를 추가로 받는다. 4대 사회보험을 신규 신청한 BC신용카드 고객에게는 추가로 오는 9월 30일까지 모든 BC카드 가맹점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자세한 혜택은 BC카드 홈페이지(웹/앱) 내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