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연결·상담태도 등 세부 평가항목서 높은 점수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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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드림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9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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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신한생명은 지난 9일, 가산동 사옥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와 신한생명 CS지원팀 직원과 드림콜센터 대표 상담사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콜센터 인증식을 가졌다.
‘KSQI’ 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이번 콜센터 부문 조사는 40개 산업의 250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지난해 5월부터 올해 3월까지 4차례의 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 신한생명은 ▲상담사의 어감 ▲상담사 말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고객 이해도 ▲문의내용 신속 파악 ▲종료시점 태도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또한 수신여건과 상담태도 관련 세부항목에서 생보업계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받은 점도 종합평가에 영향을 줬다.
신한생명 드림콜센터는 보험금 지급, 변액보험, 대출, 연금보험 등 각각의 전담 파트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상담사 300여명이 상시 근무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