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와 R&B, 힙합, 인디, 발라드등 다양한 뮤직을 즐기는 초대형 이벤트 개최라이브 스테이지, 점프 스테이지로 듀얼 공연을 통해 공연 선택의 폭 확대
  • ▲ GS25, 5만명 고객 초청해 '뮤직&비어' 페스티벌 개최. ⓒGS25
    ▲ GS25, 5만명 고객 초청해 '뮤직&비어' 페스티벌 개최. ⓒGS25
    GS25가 고객 5만명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4일 일산 킨텍스에서 5만명의 고객과 함께 맥주와 R&B, 힙합, 인디, 발라드 등 다양한 음악이 어우러진 '2018 GS25 MUSIC&BEER 페스티벌'(이하 GS25 뮤비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17년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했던 GS25 뮤비페는 올해 참여 인원을 2배로 늘리고 고객의 음악적 취향을 고려해 라이브 스테이지와 점프 스테이지 등 듀얼 공연장으로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8월 4일 오후 1시부터 11시까지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이적, 정엽&영준, 10CM, 정준일, 윤딴딴 등 감성을 사로 잡을 인디·발라드 뮤지션의 공연이, 점프 스테이지에서는 다이나믹듀어, 크러쉬, 헤이즈, 창모, 해쉬스완, 마이크로닷, 식케이, 팔로알토, 허클베리 등 신나는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이 준비 됐다. 

    GS25 뮤비페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킨텍스 공연장 내에 설치된 맥주 부스에서 맥주와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공연장 주변에는 30개의 국내외 브랜드 맥주 부스가 설치되며 각 부스에서는 맥주 한 캔(500ML)당 25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GS25 뮤비페에 함께 하기 위해서는 GS25가 이달 22일까지 진행하는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를 통해 초대권을 수령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GS25에서 맥주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응모권을 클릭하고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20세 이상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GS25에서 이달 22일까지 최종 결제 금액 2500원 이상(담배, 택배, 서비스상품 제외)을 BC카드로 결제하면서 GS&POINT를 적립해도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마찬가지로 응모권을 클릭하고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GS25는 행사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각 1만명씩 총 2만명에게 1인당 2매씩 나만의 냉장고로 초대권을 발송할 예정이다.

    GS25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축제 문화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