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부스 및 고객쉼터 제공,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재미 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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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는 오는 9월 8일, 9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2018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이하 멜포캠)'에 참여해 국내 대표 올몰트비어 맥스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축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2015년부터 올해로 4년째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하이트진로는 가을 음악축제로 자리 잡은 멜포캠을 통해 맥스 생맥주의 우수성을 알리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세대를 아우르는 라인업과 자연 속 음악감상이라는 뚜렷한 콘셉트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브랜드 부스를 2층으로 제작해, 1층은 맥스 생맥주를 판매하는 곳과 소비자 이벤트 존, 포토 존으로 운영하고 2층은 음용을 위한 라운지로 개방한다. 편하게 음악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도록 에어베드 존과 파라솔 존도 따로 마련해 쉼터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동원 '심야식당'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무더운 여름 축제와는 또 다른 즐거움이 있는 가을 축제 멜포캠의 감성과 깊고 풍부한 맥스의 맛이 잘 어울려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들의 우리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체험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