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손님의 생애주기에 맞춘 직관적이고 심플한 구조의 전용상품 6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급여생활기 손님을 위한 급여하나통장과 급여하나월복리적금, 노년∙은퇴기 손님을 위한 연금하나통장과 연금하나월복리적금, 비급여생활기 손님을 위한 주거래하나통장과 주거래하나월복리적금이다.
급여∙연금∙주거래하나통장은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1인 1계좌 가입 가능한 수시 입출금 통장이다.
급여하나통장은 만35세 이하 급여이체 손님에게 1백만원 한도까지 연1.5%의 청년직장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연금하나통장은 연금이체 손님을 대상으로 1백만원 한도까지 연1.5%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체실적에 따라 KEB하나은행 자동화기기와 온라인 이체수수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수수료 면제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함께 출시된 급여∙연금∙주거래월복리적금은 개인과 개인사업자라면 3개의 상품 중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한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이다.
가입기간은 1년, 2년, 3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분기당 15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18일 기준 1년제 연1.4%, 2년제 연1.5%, 3년제 연 1.7%의 기본금리를 제공하며 최대 연1.3%의 우대금리 감안 시 최고 연2.7%~연3.0%의 금리를 제공한다.
기간 중 일부 해지가 가능한 상품으로 결혼, 주택구입 등 특별중도해지 사유로 해지시 약정된 기본금리 전액을 제공한다. 최대 3회까지 자동 재예치도 가능하다.
3종 적금 상품 출시를 기념한 감사와 나눔 이벤트도 병행한다. 3종 적금 가입좌수당 3000원씩 최대 3억원을 KEB하나은행이 사회복지기관에 기부한다.
또 1년제 적금을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하는 조건으로 가입하는 손님 3만명에게 생수 1박스를 선착순으로 배달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복잡한 요건 없이 수수료 혜택과 금리를 제공하는 편리하고 쉬운 상품으로 손님의 다양한 꿈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