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가 전국 직장인들의 ‘저녁이 있는 삶’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CGV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칼퇴근 후 행복한 저녁을 맞이하기 위한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CGV가 만든 칼퇴 인증 제스처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 때 칼퇴를 기원하는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 메시지 및 필수 해시태그(#칼퇴기원챌린지)를 함께 올려야 한다. 칼퇴 인증 제스처는 6시 정시 퇴근을 묘사해 엄지손가락을 위, 새끼손가락을 아래로 향하게 하면 된다.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는 파격적인 영화 관람 혜택을 선물한다. 당첨자에게는 CGV에서 1년간 주 1회씩(총 52주) 본인을 포함해 동반 1인과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평일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104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CGV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서 9시 사이 영화와 매점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직장인 칼퇴 쿠폰팩’도 선보인다. 직장인 칼퇴 쿠폰팩은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 쿠폰과 '매점 칼퇴 세트' 할인 쿠폰이 각각 2매씩 구성돼 있다. 스쿨푸드 스팸계란말이와 코카콜라 알보틀로 이루어진 ‘매점 칼퇴 세트’는 기존 가격보다 약 25% 할인된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직장인 칼퇴 쿠폰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최대 1번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하다.
CGV 극장 매표소와 매점에서는 사원증 또는 명함을 제시하면 직장인 칼퇴 쿠폰팩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원증 또는 명함이 없는 경우에는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의 칼퇴 인증 제스처를 미소지기 또는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이승원 CGV 마케팅 담당은 “아직 ‘주 52시간 근무제’가 낯선 전국 직장인들의 안정적인 ‘워라밸’을 위해 준비한 깜짝 프로젝트”라며 “CGV에서 칼퇴 인증하고 풍성한 극장 할인 혜택도 맘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GV는 지난 7월 2일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에 맞춰 ‘칼퇴 적응 프로젝트’, ‘씨네드쉐프 워라밸 패키지’ 등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