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3000원 캐시백
  • ▲ ⓒ롯데카드
    ▲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에이스침대와 제휴해 혼수용품이나 가구 구매 부담을 덜어줄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는 지난달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3000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카드 최초 발급 후 2개월까지는 이용금액이 30만원 미만이어도 1만3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한 이 카드로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40만원 이상 제품 할부 구매 시 최대 36개월까지 업계 최저 수준인 5.5%의 할부수수료가 적용된다.

    결혼 예정 고객인 경우 에이스침대의 웨딩멤버스 프로그램 가입 후 매트리스 연계 품목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별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또는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수면의 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침대 성능 및 안정성 등을 고려한 브랜드 신뢰도가 구매의 주요 조건이 됐다”며 ”이런 고객 니즈를 반영해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에이스침대와 제휴카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연말까지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로 전국 에이스 침대 매장(백화점 매장 제외)에서 40만원 이상 물품 구매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