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어린이‧암‧상해 등 보장성보험 추가최저 월 1만원부터 24시간 가입 가능
  • ▲ ⓒ뉴데일리
    ▲ ⓒ뉴데일리

    KB국민은행이 모바일 전용 보험상품 8종을 확대 판매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모바일 전용 상품은 치아, 어린이, 암, 상해 등 보장성보험 6종과 저축성보험 2종이다. 기존에는 여행자보험과 저축성보험 총 7종이었으나 이번에 보장성보험까지 더해져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가입할 수 있는 방카슈랑스 상품 영역이 더욱 다양해졌다.  

    상품 가입은 KB스타뱅킹에 접속 후 ‘금융상품몰’내 ‘보험’ 카테고리에서 가입할 수 있다.

    보장성보험은 최저 월 1만원부터 가입할 수 있으며, 은행 휴무와 관계없이 24시간 가입할 수 있다.

    주요 상품별로 살펴보면, KB The드림치아안심보험은 임플란트 치료시 연간 치료 개수에 상관없이 최대 200만원을 보장하고, 라이프플래닛b어린이보험은 자녀의 암, 재해장해, 입원·수술, 골절시에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오래오래행복상해보장보험은 가장의 상해 사고로 인한 소득 상실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보험상품의 자산관리 기능과 보장 기능을 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험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