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 일매출 대비 매출 60%↑, 구매건수 42%↑, 구매수량 25%↑
-
- ▲ ⓒ티몬
지난 1일 만우절날 진행된 티몬데이가 창립 이후 역대 하루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티몬은 지난 1일 티몬데이가 최대 매출을 기록했던 지난해 12월 3일 첫 티몬데이와 비교해 매출 60%, 구매건수 42%, 구매수량 25%이 늘며 신기록을 경신했다고 3일 밝혔다.통상적으로 매출이 오르는 연말이나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 아닌 이커머스 비수기로 구분되는 시기에 기록된 성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는 것이 티몬측의 설명이다.만우절을 맞아 '거짓말 같은 가격'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티몬데이는 일매출 1억 이상 딜수는 100% 늘었고, 1000만원 이상 딜 수도 132% 늘어나며 대형 파트너뿐 아니라 허리 역할을 하는 중소형 파트너까지 고른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이날 성과에는 2배 이상 늘어난 타임특가 상품도 꼽혔다. 2000여종이 선보인 이날 타임특가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등의 가전 상품과 나이키, 뉴발란스 등의 스포츠 브랜드, 포에버 21, 지오다노 등의 의류 브랜드 및 명품까지 선보였고, 비교적 넉넉한 수량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 결과 높은 매출로 이어졌다고 티몬은 전했다.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와도 티몬의 타임마케팅과 함께 하면 고매출을 낼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티몬이 구축한 타임커머스는 일시적인 이벤트가 아닌 꾸준히 지속되고 거짓말을 하지 않는 고객과의 약속임을 모두에게 인정받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