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상품 오픈 후 32차례 완판…CMA 개설시 사은품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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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증권은 SK플래닛과 제휴해 운영하고 있는 '시럽웰스'가 출시 17개월만에 회원 수 2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시럽웰스 내 각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을 낮췄으며(펀드 1000원, 채권·로보어드바이저 10만원 이상), 전문가 추천상품을 통해 접근성을 높였다고 회원 증가 이유를 설명했다. 

    또 경제 방송 출신 작가들이 재테크, 경제정보 등 어려운 금융사 리포트를 쉽게 편집해 제공하고 있다. 
      
    특히 채권상품은 서비스 오픈 후 32차례 완판을 기록했고 일부는 판매 개시 후 1시간 만에 물량이 소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SK증권은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CMA 개설 고객에게 1만5000원의 기프티콘∙OK캐쉬백∙네이버∙카카오페이 등의 포인트를, 로보어드바이저 고객에게 천연가죽 여권케이스를 제공한다. 

    지난달에 시작한 '출첵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은 월 최대 2400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SK증권은 지난달 시럽웰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요 화면을 개편했다. 

    첫 화면을 마이머니∙추천금융∙이벤트 등으로 구성했고, 상품의 디자인을 개선해 주요 정보의 가독성을 높였다. 

    향후 양사는 고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시럽웰스를 더 쉽고 가볍게 투자할 수 있는 생활투자플랫폼으로 발전시킨다는 구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