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생방송 기존 주 1회에서 주 3회 방송으로 확대패션, 뷰티, 푸드 등 상품 확대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모바일 시청 적합하게 세로 화면으로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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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생방송인 ‘모바일 라이브’를 확대 개편한다.GS샵은 기존에 주 1회 방송하던 모바일 라이브를 주 3회로 확대하고, 패션에 한정됐던 상품도 뷰티·푸드 등으로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모바일 라이브는 GS샵의 모바일에서만 볼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생방송이다. 이번 개편으로 화·수·목 오후 8시부터 1시간씩 고정으로 방송된다. 화요일에는 패션, 수요일에는 뷰티, 목요일에는 푸드 등 요일 별로 상품을 특화해 방송한다. 판매하는 상품도 모바일 단독 상품뿐 아니라 TV방송 상품까지 확대했다.기존 가로 화면 형태를 모바일 시청에 적합하게 세로 화면으로 개편했다. GS샵 모바일 앱을 열면 홈 화면에서 바로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즉각적인 채팅을 통해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더 자유로운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GS샵 관계자는 “지난 14~15일 개편 후 진행된 모바일 라이브에서 SJ와니, 설화수 윤조 에센스 등이 총 1억원이 넘게 판매됐다”며 “또 10만명 가량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 들어와 개편 전보다 유입자수와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이명재 GS샵 멀티채널콘텐츠팀 PD는 “GS샵은 그 동안 심야 라이브, 초대 라이브 등 다양한 형태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과 소통해 왔다”며 “이번 모바일 라이브 개편을 통해 TV와 모바일의 연결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