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노선 중심 회사 서비스 특장점 홍보"최상의 서비스 제공 위해 최선 다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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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SDS 첼로(Cello) 테크페어(Tech Fair)에 마련된 특별 전시부스에서 SM상선 직원들이 해운물류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SM상선
SM그룹 해운 계열사인 SM상선은 지난 5일 '첼로(Cello) 테크페어(Tech Fair) 2019'에서 특별 전시 부스를 마련, 해운·물류 서비스를 홍보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SDS가 개최한 이 행사에서는 300여곳 이상의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전반에서 주목할 만한 기술과 성공 사례들을 공유했다.
특히 아마존 등 유수의 기업들이 직접 이(e)-커머스 진출 전략 사례를 발표하는 등 물류 분야 최신 기술 교류가 활발히 이뤄졌다.
SM상선은 전시장 부스를 찾은 물류 관계자들에게 미주노선을 중심으로 한 회사의 서비스 특장점을 알렸다.
SM상선은 출범 초기부터 삼성SDS의 파트너사로서 활발한 협력을 진행해오는 등 서비스의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도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공식 파트너사로서 이름을 올렸다.
박기훈 SM상선 대표이사는 "삼성SDS를 포함한 국내외 다양한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신뢰받고 있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SM그룹 해운부문 계열사(대한해운, 대한상선, SM상선, KLCSM)와 함께 최상의 해운·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