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비비안’과 협업, ‘경량패딩조끼’ 업계 최초 출시100% 오리털 충전재 사용, 소비자가 2만9000원넥워머, 귀마개 등 방한용품 7종도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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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븐일레븐이 업계 최초로 ‘경량패딩조끼(2만9000원)’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경량패딩조끼는 국내 대표 여성 속옷 전문기업 ‘남영비비안’과 협업해 출시한 상품으로 높은 품질과 가성비를 자랑한다.

    100% 오리털 충전재(오리깃털50%, 오리솜털50%)를 사용하여 가볍고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고 보온성도 뛰어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남녀공용 상품으로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2종이며, 사이즈는 95부터 105까지 구성되어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16일부터 총 1만개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방한용품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넥워머, 접이식귀마개, 스마트폰기모장갑 등 총 7종의 겨울 방한용품도 이달 16일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겨울용품 출시를 시작으로 11월까지 핫팩, 기타 방한용품 등 관련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의 지난해 주요 겨울 용품 매출 동향을 보면 점포에 본격 도입되기 시작하는 10월부터 매출 상승 조짐을 보이기 시작해 12월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해 세븐일레븐의 여성 타이즈·레깅스 상품의 월별 매출 지수를 보면 10월이 118.4로 수요가 본격 증가하기 시작해 12월(매출 지수 281.5)에 가장 높은 판매 추이를 보였다. 그리고 2월까지 매출지수 200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판매고를 이어갔다. 겨울철 필수템인 립케어도 10월부터 매출지수 148.0을 기록하며 판매가 큰 폭으로 상승하기 시작해 동절기 내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귀마개, 장갑, 핫팩 같은 방한용품은 날씨가 보다 추워지는 11월부터 판매 성수기에 접어들어 1월까지 판매가 이어지는 트렌드를 보였다. 특히 12월 매출 지수는 무려 467.7을 기록하며 해당 월에 고객 수요가 특히 집중되는 동향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