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을 준비하는 밀레니얼 세대 타깃11월 1일 이케아 패밀리 대상 우선 판매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
-
이케아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와 협업한 ‘마르케라드(MARKERAD)’ 컬렉션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마르케라드는 홈퍼니싱 리더인 이케아와 스트리트 패션을 선도하는 버질 아블로가 손을 잡고 일상 속 사물에 예술적 가치를 더해 재해석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간결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의 홈퍼니싱 제품에 예술적인 감성과 유머를 더함으로써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홈퍼니싱 제품의 기능은 물론 감성적 가치까지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에 착안했으며, 밀레니얼 세대들이 자신만의 집을 마련할 때 필요로 하는 식탁, 의자, 침대, 수납장, 러그 등 총 1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이케아의 크리에이티브 리더 헨릭 모스트(Henrik Most)는 “패션, 예술, 문화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버질 아블로와의 협업은 서로의 분야에 대한 호기심과 새로운 시도에 대한 의지를 바탕으로 이뤄졌다”며 “특히 디자인에 대한 이케아와 버질의 새로운 시각을 결합함으로써 대담하면서도 현대적인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마르케라드 컬렉션은 다음달 1일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를 대상으로 선판매되며, 2일부터 모든 이케아 매장과 이케아 이커머스를 통해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특별 할인가, 홈퍼니싱 워크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는 집과 홈퍼니싱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매장 내 키오스크 및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해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한편, 이번 컬렉션 출시를 맞아 소셜 미디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이케아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마르케라드 컬렉션 포스팅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는 마르케라드 장바구니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3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전체 공지될 예정이다. 마르케라드 컬렉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