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댄스·색판 뒤집기 등 다양한 소통놀이 활동 진행최성욱 대표 "아동의 건강한 성장 위해 지속 지원"
-
- ▲ : JT저축은행은 지난 4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신흥지역아동센터에서 ‘제2회 아동인권보장데이’를 실시했다ⓒJG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제2회 아동인권보장데이(DAY)'를 열어, 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JT저축은행은 지난 4일 경기 성남에 위치한 신흥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아동과 함께 협동놀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UN 아동권리협약'에 명시된 아동의 놀 권리를 보장하고자 JT저축은행과 신흥지역아동센터가 함께 마련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해 5월 처음 열린 아동인권보장데이의 성과에 힘입어 올해에도 연속성을 갖고 진행하게 됐다.이날 행사에는 전문강사를 초빙해 ▲친교의 장 ▲화합의 장 ▲즐거움의 장 등 아동들과 대화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특히 ▲포크댄스 ▲색판 뒤집기 ▲손수레 달리기 ▲연탄 옮기기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체험 놀이를 통해 JT저축은행 임직원들은 아동들과 자연스럽게 교감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팀워크와 협동심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 메시지를 나누는 교감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우리 사회의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아동인권보장데이' 활동을 2년째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어갈 미래 인재 아동들의 건강한 신체 발달과 정서 함양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