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공항라운지 동반자 포함 연 8회 무료이용실적조건·한도제한 없는 적립 혜택 및 스페셜 기프트 제공
  • ▲ ⓒ롯데카드
    ▲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7일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인 L.CLASS(엘클래스) ‘L60’ 3종을 출시했다.

    L60 카드는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지난달 실적에 관계 없이 동반자 포함 연 8회까지 제공된다.

    또한 ▲스카이패스형 ▲아시아나클럽형 ▲L.POINT형 총 3종으로 출시된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패스형은 1500원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클럽형은 1000원당 1마일리지, L.POINT형은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적립혜택은 지난달 실적에 관계없이 제공되며 적립 한도는 없다.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한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 ▲국내 특급호텔 F&B 20만원권과 L.POINT 20만점 ▲롯데상품권카드 40만원 중 원하는 기프트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첫해는 연간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때, 이듬해부터는 전년도 이용실적이 60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된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는 롯데호텔·롯데면세점·롯데카드의 VIP 멤버십 혜택과 함께 롯데호텔 이용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롯데상품권카드(각 10만원권)를 제공한다. 자세한 멤버십 별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롯데카드는 L60 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카드 발급 후 3개월 동안 300만원 이상 이용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L60 카드는 적립혜택은 물론 동반자까지 고려한 공항 라운지 혜택, 롯데계열사의 VIP 혜택 등 고객 감성에 소구하는 서비스도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집중하는 프리미엄카드 브랜드 엘크래스가 될 수 있도록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