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쉐보레
    ▲ ⓒ쉐보레

    쉐보레는 ‘CU Again 2019’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29일까지 전국 42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및 관련 부품 ▲에어컨 및 히터 작동 상태 ▲실내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점화플러그 ▲냉각수 ▲타이어 등 7개 주요 정비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으로 구성됐다.

    실내 에어필터 교환 시 20% 할인(향균필터 10%) 및 차량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만원 정비할인권을 3500명에게 제공한다.
     
    마커스 스턴버그 한국지엠 고객관리·애프터세일즈 부문 전무는 “쉐보레는 이달 전국 단위의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 쉐보레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지원한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감동을 지속 실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및 서비스 부문에서 동반 1위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