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안전감, 디자인 만족도, 주행감 및 승차감 만족도 항목 등 호평
  • ▲ (왼쪽부터)임창빈 한국소비자평가 명예회장, 이범일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고객서비스부문 상무, 송영재 대한소비자협의회 회장ⓒ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 (왼쪽부터)임창빈 한국소비자평가 명예회장, 이범일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고객서비스부문 상무, 송영재 대한소비자협의회 회장ⓒ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지난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소비자의 날 시상식의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수입차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2017년 신설된 수입차 부문은 올해 8월부터 10월까지 수입차 실제 이용고객 및 예비 소비자 530여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통해 평가했다. 평가항목은 ▲브랜드 인식도 ▲주행감 및 승차감 만족도 ▲차량 안전감 만족도 ▲가격 대비 만족도 ▲브랜드 미래 가치 등 총 11개 항목이다.

    벤츠코리아는 브랜드 인식도 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브랜드 미래가치, 차량 안전감, 디자인 만족도 등에 대해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3년 연속 1위 수상은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를 통해 벤츠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것이어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으로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