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호타이어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트럭&버스’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일 오픈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을 검색하거나 ‘금호트럭’ 검색 후 플러스친구를 추가 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친구임을 인증한 고객 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인증번호 찾기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에게는 SK주유상품권 5만원권(10명)을 지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선착순 7백명까지 에너지 드링크(핫식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숨은 인증번호는 금호타이어 대리점, 휴게소, 기사대기실 등 트럭버스 타이어가 있는 곳은 어디에서든지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개별통지 및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 플러스친구 게시판에 공지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그동안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해왔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국내 상용차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