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실손 특약·인터넷 장기보험 등 고객 맞춤형 상품 개발 노력 결과천만 고객 돌파 기념 12월 한달 간 럭키박스·스타벅스 경품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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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는 보험업계 최초로 보유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삼성화재의 고객 수는 2002년 500만명, 2014년 800만명을 넘어섰으며, 이달 들어 1000만명을 달성했다. 대한민국 국민 5명 중 1명이 삼성화재 고객인 셈이다.이는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온 결과다.삼성화재는 그동안 실손보험, 운전자보험, 통합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보험업계 최초로 개발했다. 또한 ▲임신 실손 특약 ▲인터넷완결형 장기보험 ▲건강증진형 마이헬스 파트너 등 고객의 건강과 생활에 필요한 혁신적인 보험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당뇨관리 서비스 마이헬스노트 ▲삼성화재 애니포인트 등 고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삼성화재는 2002년 '애니카'를 통해 자동차보험의 브랜드 시대를 열었으며, 365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도 처음 도입했다. 2009년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 처음 진출한 것도 삼성화재다.탄탄한 교육과 선진화된 회사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삼성화재 RC(Risk Consultant)의 수준 높은 재무 컨설팅도 고객 만족도를 높인 원동력 중 하나다. 그 외 보험업계 최초 콜센터 설립, 고객패널제도, 고객권익보호위원회 및 소비자보호위원회 운영 등 고객 권익보호와 신뢰 제고를 위한 활동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한편 삼성화재는 천만고객 돌파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퀴즈를 맞추는 형태로 삼성화재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천만다행 럭키박스를, 1만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그 외 모든 정답자에게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 1000점이 적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