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 최초로 TV홈쇼핑 통해 고객 찾아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할인, 추첨 통해 첨단 블레이즈콕핏 패키지 무상 장착
-
쌍용자동차가 대한민국 대표 TV홈쇼핑 CJ오쇼핑과 협력, 코란도 출시 후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안방으로 찾아간다고 28일 밝혔다.
코란도는 오는 12월 1일 CJ 오쇼핑(BTV/올레TV 6번, U+TV 8번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TV 영상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요즘가족 요즘SUV’ 코란도의 다양한 특장점을 안내하는 한편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및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구매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
연말까지 CJ오쇼핑을 통해 코란도 구매 시 10만원 특별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10명을 추첨해 △풀 디지털 클러스터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인피니티 무드램프로 구성된 블레이즈콕핏 패키지를 무상장착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은 서울 잠실 시그니엘(Signiel) 호텔 디럭스 스위트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호텔 숙박권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코란도 시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추첨 결과는 24일 발표된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쌍용자동차 공식 SNS에 들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