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뤼셀·비엔나 등 로컬 모터쇼 참가해 브랜드 홍보 브랜드 인지도 제고 위한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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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는 지난달 10일부터 19일까지 벨기에 브뤼셀(Brussels)에서 열린 2020 브뤼셀 모터쇼에 참가해 티볼리, 코란도, G4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등 차량 14대를 전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또 쌍용차는 16일부터 19일까지 오스트리아 비엔나(Vienna)에서 열린 2020 비엔나 오토쇼에 참가해 차량들을 전시하는 한편, 오스트리아 내 딜러들을 초청해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쌍용자동차는 브뤼셀 모터쇼를 통해 코란도 CNG (압축 천연 가스) 모델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
코란도 CNG는 CNG와 가솔린을 모두 연료로 사용하는 바이 퓨엘(bi-fuel) 타입의 친환경 차량으로 코란도 가솔린(1.5L 터보) 모델에 적용됐다. 1분기 중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신흥시장 진출과 함께 코란도와 렉스턴 스포츠 등 유럽 현지에서 인기 있는 모델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