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1천만원 등 경품 풍성대학생 대상 1만원 캐시백
  •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

    새로운 수장을 맞이한 농협은행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농협은행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디지털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곡차곡 경품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스 고객과 시니어 고객으로 구분해 진행한다. 유스 고객의 경우 1980년 이후 출생이며, 시니어 고객은 1979년 이전 출생자로 나눴다.

    이벤트 기간 중 NH스마트뱅킹이나 올원뱅크에서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모바일에서 입출금 통장과 적금상품을 동시에 가입할 경우 응모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싱글디저트 세트도 지급한다.

    입출금 통장, 적금, 예금을 동시에 가입하면 응모한 유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9명에게 ▲맥북에어노트북(1명) ▲고프로 MAX(3명) ▲아이패드(5명) ▲문화상품권 10만원(20명) 등을 준비했다.

    같은 조건을 충족하는 시니어 고객도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1명) ▲LG코드제로 무선청소기(3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5명) ▲농산물상품권 10만원(20명)을 제공한다.

    금융상품을 모두 가입하고 모바일로 대출상품까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등은 현금 1000만원(1명), 2등 500만원(1명), 3등 300만원(1명) 등 파격적인 경품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새학기를 맞아 농협은행 영업점이 입점해있는 전국의 21개 대학교 재학생 중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입출식 계좌와 ‘올원 5늘도 적금’을 동시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2020명에게 현금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이정한 부장은 “새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금융상품을 이용해 주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응모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