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보완 필요 시 은행 재방문 없이 업무처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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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나생명
하나생명은 6일 방카슈랑스판매인의 보험 청약업지원을 위해 ‘모바일 신계약 서류보완 프로세스’를 도입했다.이 서비스는 서류보완이 필요한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로 해당 URL을 보내면,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직접 서류 보완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하나생명 관계자는 "코로나 19 확산으로 대면 접촉에 부담을 갖던 고객과 은행 영업점 판매인 모두 비대면 모바일 보험서비스의 편리함에 만족하고 있다"며 "특히 방카슈랑스 판매인의 만족도가 높아 본 서비스를 모든 제휴 금융기관대리점 고객에게 확대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