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점에서 제도·프로세스 점검우수제안 선정 백화점 상품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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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한은행은 20일 ‘제도개선 고객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관점에서 은행의 각종 제도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해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2015년부터 반기별로 고객제안을 받아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5일까지 신한 쏠과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심사를 통해 우수 제안을 선정해 7월 3일 개별통지 할 예정이며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상 수상자에게는 파리바게뜨 기프트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된 우수 제안은 관련 부서에 전달돼 제도개선으로 이어진다.

    앞서 ▲비대면 근저당권 말소 프로세스 신설 ▲비대면 한도제한계좌 정상 전환 접수 제도 등 우수 제안이 제도개선에 반영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제도개선 고객제안 이벤트는 신한은행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중심 가치에 걸맞은 대표적인 활동”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소중한 제안에 귀 기울여 제도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