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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이달부터 '2020 웰컴ON' 고객패널 활동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고객패널 제도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시작했다. 올해는 30명의 고객패널을 선발해, 이달 1일부터 6개월간 활동한다.활동기간 동안 패널들은 웰컴저축은행이 제시한 ▲전자금융 편의성 증대 ▲소비자 보호 등의 주제에 대한 설문지와 활동보고서 작성 외에도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서비스를 이용 후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면 된다.또한 웰컴저축은행은 고객패널 활동의 결과물을 바탕으로 실무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