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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웰컴저축은행은 이달부터 '2020 웰컴ON' 고객패널 활동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시작했다. 올해는 30명의 고객패널을 선발해, 이달 1일부터 6개월간 활동한다.  

    활동기간 동안 패널들은 웰컴저축은행이 제시한 ▲전자금융 편의성 증대 ▲소비자 보호 등의 주제에 대한 설문지와 활동보고서 작성 외에도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서비스를 이용 후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웰컴저축은행은 고객패널 활동의 결과물을 바탕으로 실무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