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10여종 상품 선정 초저가에 선보여 소수정예 상품 엄선 고객 위한 가격 투자‘수박’ 토, 일 이틀간 전 품목 7000원 최대 64%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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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마트는 2일 ‘리미티드 딜(Limited Deal)’을 선보이며 고객에 대한 가격투자에 나선다고 밝혔다.

    ‘리미티드 딜’은 이마트가 협력업체와의 사전 기획과 자체 마진 축소 등을 통해 매월 10여가지 상품을 물량 한정으로 초저가에 판매하는 것으로, 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을 위한 가격 투자의 개념으로 이번 ‘리미티드 딜’을 선보였다.

    ‘리미티드 딜’ 상품은 기획한 한정 물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가격을 유지하고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자동으로 행사가 종료된다.

    이마트는 지금껏 축적된 과거 매출 데이터와 최근 소비 트렌드 등 고객 분석을 통해 상품을 엄선했다.

    단순히 가격이 저렴한 상품이 아닌 고객 관점에서 최신 트렌드에 맞는 상품과 제철 시즌 상품 등을 한정수량 초저가에 선보여 고객이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또한 엄선된 10여가지 소수정예 상품의 물량 한정을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매장을 다니며 ‘리미티드 딜’ 상품을 발견하는 오프라인 매장만의 쇼핑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는 ‘리미티드 딜’ 첫 상품으로 수박, 계란, 양파, 멸치 등 12가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수박은 7월 4일 토요일과 7월 5일 일요일 이틀간 진행하며, 나머지 품목은 7월 2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가격을 유지한다.

    우선 시즌 대표 과일인 수박은 15만통 한정으로 행사카드 구매 시 7000원에 판매한다. 수박 행사는 7월4일 토요일과 7월5일 일요일 이틀간 1인 1통 한정으로 진행하며 일별 물량은 각각 7만5000통이다.

    대상 상품은 이마트 수박 전 상품으로 중량(6kg~10kg이상), 품종(씨없는 수박, 당도선별 수박 등)에 상관 없이 모두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인의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계란, 양파, 멸치도 초저가에 기획했다.

     
    알찬란 30입(대란)은 16만판 한정으로 연중 최저가인 2780원에 판매한다. 알찬란 30입의 경우 시중에선 5000원 내외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이마트에선 일반 행사 시 3980원에, 1년에 두 번인 파격 할인 행사 시에도 2980원에 판매하는 상품이다.

    국산 종자로 재배한 ‘K-스타 왕양파’(2.5kg)는 12만봉 한정으로 유사상품 대비 50%가량 저렴한 1980원에, 볶음용 멸치 1kg은 2만봉 한정으로 유사상품 대비 50%가량 저렴한 1만5980원에 준비했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7월 캠핑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먹거리도 한정수량 초저가에 준비했다.

    달링다운 와규 불고기는 40톤 한정으로 정상가 대비 33% 저렴한 100g에 1,980원, 활전복, 활소라 등 국내산 생물로만 구성돼 있는 생생 조개꾸러미(900g 내외)는 2만팩 한정으로 9980원, 동원 후레쉬참치 135g*6은 7만개 한정으로 898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백설 올리브유900ml는 6000원, 칠성사이다 1.8L 2개 번들 제품은 기존 행사가격에 500원을 추가 할인한 3780원에 연중 최저가에 선보이며, 롯데 스낵버라이어티팩(820g, 14개입)은 초저가 7980원에 신규 운영한다.

    코로나19에 따른 건강 중시 트렌드에 맞춰 정상가 25,800원인 휴럼 진심 석류와 홍삼진생대보(각 50ml*21포)는 60%가량 저렴한 9900원에 각각 1만7000개, 9000개 한정으로 초저가에 선보인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 상무는 “리미티드 딜은 1회성 행사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매월 상품을 엄선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면서 “소비자를 위한 가격 투자를 통해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의 가격적 혜택과 쇼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