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장과 함께하는 디지털 휴먼뱅크 토론회부서별 업무추진 현황 및 추진과제 점검
  • ▲ 손병환 농협은행장이 지난 2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점에서 진행한 '디지털 휴먼뱅크 토론회'에서 연사로 나서 디지털금융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NH농협은행
    ▲ 손병환 농협은행장이 지난 2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점에서 진행한 '디지털 휴먼뱅크 토론회'에서 연사로 나서 디지털금융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손병환 농협은행장이 고객 중심의 디지털 휴먼뱅크 구현을 위해 직원들의 역량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NH농협은행은 본점에서 100여명의 디지털 부문 임직원과 '은행장과 함께하는 디지털 휴먼뱅크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이상래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의 '농협은행 디지털 발전방향' 발표를 시작으로 ▲디지털전략부 ▲디지털채널부 ▲디지털마케팅부 ▲데이터사업부 ▲올원뱅크센터Cell ▲개인종합자산관리Cell 순서로 부서별 업무추진 현황 및 추진과제를 점검했다. 

    손병환 은행장은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고객에게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항상 고민해야한다"며 "고객이해 기반의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디지털 휴먼뱅크 구현을 위해 모든 직원들의 역량을 결집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