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위메프오, KFC 전 메뉴 50% 페이백 서비스CU, 바코드만 찍으면 환경 기부금 적립 프로모션 진행NS홈쇼핑, 인스타그램 라방 '리틀 빅쇼' 진행
-
◇배달앱 위메프오, KFC 전 메뉴 50% 페이백 서비스위메프오는 오는 7일까지 KFC 신메뉴 ‘커넬 통다리버거’ 출시를 기념해 KFC 전 메뉴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결제 금액(배달료 제외)의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준다.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 가능하다.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오 배달·픽업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
◇ CU, 바코드만 찍으면 환경 기부금 적립 프로모션CU는 7월부터 환경부(한국환경산업기술원)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SOS 기후행동 공익활동'의 일환으로 그린카드, 해피빈과 연계해 친환경 굿즈 '헬로 그린백(5000원)'의 판매 및 기부 행사에 나선다. 일회용 비닐봉투의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다.CU에서 판매하는 헬로 그린백은 환경표지 인증을 받은 포장재로 제작된 보냉백이다. 캔음료(355ml) 9개가 담길 정도의 넉넉한 사이즈로 장바구니, 런치백, 피크닉 가방 등으로 활용도가 높다. 3일 오후 3시부터 5일 자정까지 CU 멤버십 앱인 '포켓CU'에서 2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헬로 그린백 겉감에는 에코바코드가 부착돼 있어 상품 결제 시 바코드를 스캔하면 환경 기부금도 쌓을 수 있다. 헬로 그린백의 판매 수익금과 환경 기부금은 해피빈에 적립돼 환경취약계층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CU와 그린카드는 이달 고객이 점포에서 그린카드로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인증하는 친환경인증마크 3종(환경표지, 저탄소, 탄소발자국)이 표기된 상품을 구매하면 에코머니 포인트를 기존 적립율보다 5배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NS홈쇼핑, 인스타그램 라방 '리틀 빅쇼' 진행NS홈쇼핑이 인기 식품 방송 빅마마(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빅쇼'에 이어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리틀빅쇼'를 진행한다.'빅쇼'는 화요일 오후 6시35분 정규 편성된 프로그램이다. 기존 방송 구성을 뛰어넘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추가로 만든 방송이 '리틀빅쇼'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40분부터 20분 동안 만날 수 있다.라이브 채팅창을 통해 질문하면 이혜정씨가 직접 대답해 주고 알짜 요리팁 등을 알려준다. 다음주 '빅쇼' 상품에 대한 활용 요리를 소비자가 직접 제안해 방송을 함께 만들어 갈 수도 있다.
-
◇ 삼광글라스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 2종 선봬삼광글라스는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공식몰에서 타임특가 행사도 실시한다.'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 용기 스마일캡' 세트는 정사각 210㎖의 용량에 전자레인지 해동이 가능한 실리콘 스마일캡을 적용한 제품 3개로 구성돼 있다. 핑크색 컬러의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입혀 아이의 식사에 즐거움과 흥미를 더해준다는 설명이다.'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 용기 큰용량' 세트는 270㎖로 넉넉한 용량이다. 강력한 밀폐력으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사면결착캡 제품 2개와 전자레인지 사용이 편리한 실리콘 스마일캡 제품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아기상어의 블루컬러를 적용, 산뜻함을 더했다.삼광글라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6일까지 타임특가로 신제품 2종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