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사 디지털 플랫폼 활용해 공동 온라인 프로모션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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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자산운용은 26일 서초동 본사에서 하나금융투자, 하나카드와 디지털 사업 MOU(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및 펀드판매 분야에서 적극 협력키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삼성자산운용은 하나금융그룹 메인 플랫폼인 하나멤버스 회원 및 하나금융투자 MTS 고객을 대상으로 펀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삼성자산운용은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비대면 플랫폼을 활용해 디지털 특화상품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하나금융투자 MTS와 삼성 펀드솔루션 앱을 연동해 공모펀드 및 ETF 매수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펀드솔루션은 삼성자산운용이 올해 초 디지털 혁신의 일환으로 출시한 투자플랫폼으로, 하나금융투자와의 협약을 시작으로 매수 프로세스를 더욱 편리하게 구축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