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LBL·아이젤 등 패션 단독 브랜드 신상품 인기전자랜드, 조립 PC 프로모션 진행G마켓,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캐시백 이벤트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LBL·아이젤 등 패션 단독 브랜드 신상품 인기

    롯데홈쇼핑이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단독 및 신규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들이 패션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홈쇼핑에서 성공한 자체 패션 브랜드로 평가 받는 'LBL'은 지난달 29일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론칭했다. 대표 아이템인 '캐시미어 100 홀가먼트 니트'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인조가죽 팬츠' 등 이날 방송에서 2만세트가 판매되며 단 시간에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8일에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버 소재의 가디건이 방송 28분 만에 주요 사이즈가 매진되며 주문금액 10억을 기록했다. 주문 고객의 20%가 2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으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자체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아이젤'은 수트 전문 생산업체와 현업한 '정장세트'를 론칭 방송에서 소개해 8000세트가 판매됐다. 새롭게 선보인 '리버시블 하프코트'는 최신 유행 컬러와 소재로 3040구매 비중이 30% 차지, 젊은층 공략에도 성공했다.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는 지난달 프리 론칭에서 '니트·가디건 세트'가 30여분 만에 매진되며 화제가 됐다. 메탈 느낌의 니트, 가디건, 도트 블라우스가 방송 평균 1만세트 이상 판매되며, 론칭 3주 만에 누적 주문금액 50억원을 돌파했다. 

    단독 브랜드 '라우렐'은 지난달 초부터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들을 선보였다.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컬러와 완성도 높은 디자인의 니트, 재킷 등 총 10여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현재까지 11만세트, 주문금액 90억원을 돌파했다.
  • ▲ ⓒ롯데홈쇼핑
    ◇ 전자랜드, 조립 PC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최근 재택근무 직장인이 많아지며 PC 구입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달말까지 ‘순정 조립 PC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순정 조립 PC는 전자랜드에서 순수 정품 하드웨어와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조립한 데스크탑 PC다. 고객들이 각자 원하는 가격과 성능에 맞게 부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자랜드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전자랜드는 100만원 이상 순정 조립 PC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제휴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2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해 총 17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단 혜택은 기본 하드웨어(CPU·메인보드·그래픽카드·SSD·케이스·파워)를 모두 구입한 고객에 한한다.
  • ▲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
    ◇ G마켓,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캐시백 이벤트

    G마켓이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3일까지 최대 7만원을 지급하는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어플리케이션(앱)에서 결제한 누적 금액에 따라 일정 금액을 돌려주는 캐시백 행사다.

    누적 결제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50만원 이상은 5만원, 70만원 이상은 7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쇼핑지원금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모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내달 20일 일괄 지급한다. 단, 여행이나 항공권, e쿠폰, 렌탈서비스 등은 누적 결제 금액에서 제외한다.

    현재 스마일클럽 회원이 아니더라도 이벤트 기간 내 가입 후 누적 결제 금액을 달성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시 1년 동안 멤버십 회원 자격이 유지되며 3만원의 멤버십 비용을 지불하면 그 즉시 스마일캐시로 3만7000원을 돌려준다. 이 밖에도 매일 스마일배송 배송비 무료 쿠폰, 매월 12% 할인쿠폰, 매일 배달음식 3000원 할인쿠폰, 스마일페이 결제 시 3%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이 수반된다.
  • ▲ ⓒCJENM
    ▲ ⓒCJENM
    ◇CJ ENM 오쇼핑부문, 중기 무료방송 '1사1명품' 신상품 출시 확대

    CJ ENM 오쇼핑부문은 중소기업 무료 방송 ‘1사1명품’이 이번 달 신상품 3개를 연이어 론칭한다. 그 동안 월 평균 1개씩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지만, 올해 하반기에는 론칭을 더 늘린다는 계획이다.

    1사1명품은 CJ ENM 오쇼핑부문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운영해 온 상생 프로그램이다.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에게 수수료를 받지 않고 판매와 마케팅을 제공해 자생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1사1명품 방송을 오전 5시 30분부터 30분 간 주 4회 TV홈쇼핑에 정규 편성하고 있으며,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 플러스와 CJmall에서도 1사1명품을 진행하고 있다.

    9월셋째 주에는 메딕콘의 바이오투(BIO2) 에어 마스크를 CJ오쇼핑 1사1명품에서 선보인다. 루컴즈의 미니 세탁기와 우포의아침의 통째로 짜낸 늙은 호박즙도 9월 넷째 주 론칭 예정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 '2020 온라인 경북농식품 산업대전' 특별 생방송

    NS홈쇼핑이 11일 195분간 '2020온라인경북농식품산업대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2020온라인 경북농식품 산업대전'의 일환으로 진행된다.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추세에 따라 온라인 비대면 행사로 진행한다.

    지난해 현장 생중계를 통해 2가지 상품을 판매했던 NS홈쇼핑은 올해는 3가지 상품으로 편성을 확대했다. 개막에 맞춰 '경북 데일리 홍로사과', '문경오미자 당절임 세트', '올케어 흑마늘 진액'을 195분간 연속으로 방송한다.

    이날 NS홈쇼핑은 '2020 온라인 경북농식품 산업대전'의 홍보비 지원을 받은 우수한 농식품을 좋은 혜택의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 ▲ ⓒ에몬스
    ▲ ⓒ에몬스
    ◇ 에몬스가구, ‘상반기 베스트 상품’ 고객 감사 세일 개최

    에몬스는 상반기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침대, 소파, 옷장, 식탁, 거실장 등 품목별 상반기 인기 상품 할인 행사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소파, 침대 등 단품 위주의 구매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에몬스는 각 제품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리뉴얼 오픈

    에이스침대가 수도권 백화점 최대 규모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에이스침대는 최근 기존 오프라인 매장 대형화 및 고급화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이 같은 대형화 및 고급화 전략에 발맞춰 수도권에 위치한 백화점 최초로 약 178㎡(약 54평) 면적의 대형 매장을 오픈했다. 

    일반 백화점 매장과는 달리 넓은 면적을 보유해, 다양한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 보면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리뉴얼을 통해 8층으로 매장 위치를 옮기며 기존 매장이 있었던 7층에서는 에이스침대 주요 제품에 대한 쇼케이스가 마련된 인포(Info)존을 동시에 운영할 예정이다. 
  • ▲ ⓒ삼광글라스
    ▲ ⓒ삼광글라스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공식몰서 '통통 특가' 할인

    삼광글라스는 추석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연휴 마지막 날인 10월 4일까지 통통 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명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글라스락의 인기 제품과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명절 활용도 높은 쿡웨어의 구매 혜택을 제안하고, 특히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의 명절 선물세트에 특별한 혜택을 적용해 마련됐다. 글라스락 베스트 밀폐용기, 프리미엄 쿡웨어, 보에나 등 총 41개 품목을 최대 57%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비대면 추석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글라스락의 다채로운 선물세트 구성도 마련했다.

  • ▲ ⓒ마리오아울렛
    ▲ ⓒ마리오아울렛
    ◇ 마리오아울렛,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마리오아울렛은 ‘2020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도심형 아울렛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서 마리오아울렛은 국내 최초로 정통 패션 아웃렛 개념을 구현하고 고객 중심 서비스의 선도기업으로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마리오아울렛은 국내에 아웃렛 개념이 생소하던 2001년에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패션 아웃렛을 선보였다. 그 결과 마리오아울렛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국내 아웃렛 시장을 붐업시킴과 동시에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를 서울 최대의 패션 유통단지로 발전시키는 데 기여했다.

    2001년 1관 개관을 시작으로 2004년 2관, 2012년 3관을 차례로 오픈하였으며 2013년 9월에는 총 3개의 관으로 이루어진 ‘마리오 패션타운’을 완성했다. 현재 마리오아울렛에는 6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부터 키즈 테마파크, 서점, 리빙, F&B까지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둘러볼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