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영상통화 팬사인회…"팬들을 위한 세심한 소통으로 즐거움 선사"
  • 동아오츠카가 25일 '오라떼X더보이즈(THE BOYZ)' 랜선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7월부터 2달간 진행한 '오라떼X더보이즈(THE BOYZ) 구매인증 이벤트' 당첨자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팬사인회는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공개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됐다. 더보이즈는 최근 앨범 활동 및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코로나19로 인해 변경된 비대면 팬사인회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팬 이름을 불러주고, 고민에 대한 응원메시지를 개별 영상통화를 통해 전달했다. 멤버 별 사인지는 팬사인회 현장에서 찍은 더보이즈 포토카드, 오라떼 제품과 함께 당첨자들에게 개별 배송된다. 

    권보경 오라떼 브랜드매니저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진행된 비대면 방식의 팬사인회에도 많은 팬 분들이 성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오라떼는 비대면 상황에서도 소비자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동아오츠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