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커머스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2021년 '다이어리 및 캘린더'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2021년 다이어리 라이언/어피치/죠르디', '2021년 탁상용 캘린더', '2021년 다이어리 캘린더 세트 라이언/어피치', '2021년 일력' 등 총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2021년 다이어리 라이언/어피치/죠르디'의 경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활용한 이색 일러스트가 삽입됐다. 일러스트는 각 월의 특성을 살려 제작됐다. 1월에는 새해 첫 일출을 보고 있는 라이언과 어피치, 9월엔 라이언이 가을 등산을 간 모습 등이 반영됐다.
'2021년 탁상용 캘린더'의 경우, 다이어리와 마찬가지로 '월별 일러스트'가 포함됐으며 자신만의 특별한 연간 목표를 세울 수 있는 '신년 목표'란을 삽입했다.
매일 새로운 프렌즈 아트워크가 나오는 '2021년 일력' 상품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하루가 지날 때마다 종이를 뜯을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하루가 지나고 뜯은 종이에는 일기를 쓰거나 메모를 할 수 있도록 했다.
'2021년 다이어리 캘린더 세트 (라이언/어피치)' 상품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에는 다이어리와 함께 세트 전용 상품인 '미니 달력'과 '신축년 소띠 기념 펜'이 포함돼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신년 준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이어리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맞는 2021년 새해에는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