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기술과 구글 엔터테인먼트 경험 결합영화, 쇼, 생방송 TV 등 모아 사용자 맞춤 구성
  • ▲ ⓒTCL
    ▲ ⓒTCL
    중국의 가전업체인 TCL이 CES 2021에서 미니 발광다이오드(LED) TV를 선보였다. 

    TCL은 온라인을 통해 구글 TV(TM)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 시리즈는 미국을 시작으로 해서, 전 세계로 출시될 예정이다.

    TCL 구글 TV는 미니 LED, 8K 및 QLED 등 디스플레이 기술과 구글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결합함으로써 사용자가 그 어느 때보다 간단하게 최신 TCL 스크린에서 좋아하는 콘텐츠를 발견하고 고해상도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TCL 관계자는 "TCL 구글 TV의 출시로 구글과의 파트너십이 새로운 차원으로 올라갔다"며 "올해 CES에서 더 많은 것을 체험하라'는 주제로 제품을 선보이며, 최첨단 디스플레이와 구글이 지원하는 편리한 스마트 콘텐츠를 결합함으로써 2021년에 전 세계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체험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TCL 구글 TV는 여러 앱과 구독 플랫폼에서 영화, 쇼, 생방송 TV 등을 한데 모아 각 사용자에게 맞도록 구성한다. TCL 구글 TV는 사용자가 새로운 볼거리를 찾을 수 있도록 개인화된 추천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구글에 영화와 쇼를 찾아달라고 부탁하거나, 질문하거나, TCL 대형 화면에서 음성으로 스마트 홈 장치를 제어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