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출범 앞두고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 형성 지속"
  • ▲ ⓒ신한생명
    ▲ ⓒ신한생명

    신한생명이 BGF리테일의 CU와 협업을 통해 기획 제품 '신한생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생명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생면은 기존 상품과 차별화된 국물의 생면(生麵) 우동으로 튀김 건더기, 고춧가루 등의 내용물을 담고 있다.

    한편, 신한생명은 '신한생면'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선착순 4000명에게 '신한생면'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나나맛우유'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 (1명) ▲갤럭시버즈 (5명) ▲CU기프티콘 5000원권 (50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