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종목별 'let: + @'형 서비스명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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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손해보험이 통합브랜드 'let:'에 확장성을 담아 '브랜드 체계도'를 완성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은 지난해 10월 보험서비스(상품), 채널, 업무 전반에 적용되는 통합브랜드 'let:'을 출범하고, 올해부터는 'let: + @'형으로 서비스명을 새롭게 변경한다.

    '브랜드 체계도'는 포트폴리오 브랜드(Portfolio Brand), 대표 서비스 브랜드(Feature Brand), 플랫폼 서비스(Platform Service) 세가지로 분류했다.

    '포트폴리오 브랜드'는 보험 종목별로, 장기보험은 'let:care', 자동차보험 'let:way', 일반보험 'let;safe'로 정의했다.

    '대표 서비스 브랜드'는 소방관보험을 'let:hero', 종합건강보험 'let:smile', 긴급출동서비스 'let:now'로 결정했다.

    '플랫폼 서비스'는 비대면 플랫폼 채널 'let:CLICK', 임직원 알림톡 'let:CHEERS' 등으로 확장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체계도는 롯데손보가 'let:'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하고자 하는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의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