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변경 HMM, 기업 PR 호평"국적ㄱ선사 위상과 역할 명확히 전달"
  • ▲ HMM의 새 사명 론칭 캠페인이 2020 앤어워드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자료사진
    ▲ HMM의 새 사명 론칭 캠페인이 2020 앤어워드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자료사진
    HMM은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앤어워드(&Award)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 5대 디지털 광고제로 꼽힌다.

    HMM은 지난해 5월 현대상선에서 새 사명으로 바꾸면서 '대한민국 밖에서 대한민국을 키웁니다'라는 캠페인으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변화와 도전을 향한 HMM의 의지와 각오를 잘 담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중에 새 사명을 각인 시키는 것은 물론 해운업으로 국가와 세계에 이바지하는 영향력을 보여주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HMM측은 설명했다. HMM 기업PR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60만 뷰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