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3주차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주간(CCM Week)' 지정소비자보호 퀴즈 응시 등 전사 활동 프로그램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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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이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소비자중심경영활동의 일환으로 '뉴(New) 소비자시대 소비자보호헌장'을 선포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은 "소비자중심 경영 문화 확산 및 의식 내재화를 위한 실천 프로그램에 집중화할 것"이라며 "금융소비자보호법 본격 시행에 대비한 금융소비자보호마인드를 확립시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DB손보는 'New소비자시대' 실천지침의 일환으로 매월 3주차를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주간(CCM Week)'으로 설정했다.
고객 칭찬 및 불만 사례 공유, 소비자보호 퀴즈 응시, 소비자중심경영(CCM) 및 완전판매 관련 방송 시청 등 요일별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전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