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대형마트 최초 필라테스 기구 판매'수제맥주 천만캔 판매' GS25, 뉴트로 ‘금성맥주’ 출시"최고 셰프 인기 메뉴를 홈쇼핑서"… 롯데홈쇼핑, '테이스티' 첫 선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대형마트 최초 필라테스 기구 판매

    홈플러스가 대형마트 최초로 필라테스 기구 16종을 판다.

    필라테스 기구 제조기업 '한국필라테스’가 입점해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리포머(135만3000원), 캐딜락(176만원), 캐포머(247만5000원) 등 대형 기구다.

    아크바렐(7만1500원), 밸런스스틱(3만3000원), 스파인코렉터(14만800원) 등 필라테스 애호가에게 꼭 필요한 소품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인천 청라점과 인하점에서 판매하며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고객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필라테스를 집에서 즐길 수 있게 하겠다는 계획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수제맥주 천만캔 판매' GS25, 뉴트로 ‘금성맥주’ 출시

    GS25가 수제맥주 랜드마크 시리즈 1000만개 판매 돌파 및 GS리테일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금성맥주’를 출시한다.

    GS리테일은 2021년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종 브랜드 및 기업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금성맥주’는 그 첫번째 시리즈다. 디자인적인 요소는 복고(Retro)를 기본 콘셉트로, 색다른 맛과 품질은 최근 유행하는 에일 스타일의 새로움(New)을 결합했다. 고객들에게 ‘가전 브랜드’와 ‘맥주’의 재미 있는 결합이라는 궁금증을 유발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뉴트로 스타일 ‘금성맥주’는 캔 디자인에 추억의 ‘골드스타’ 로고를 사용했다. 골드 테마도 맛과 디자인에 적극 반영했다. 맥주 타입은 깊은 맛의 페일에일과 청량감이 있는 라거의 중간 스타일 골든에일로 선보인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최고 셰프 인기 메뉴를 홈쇼핑서"… 롯데홈쇼핑, '테이스티' 첫 선

    롯데홈쇼핑이 이달 16일 현역 최고 셰프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소개하는 새로운 방식의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Tasty)를 신규 론칭한다.

    최현석, 여경래, 미카엘 등 현역 최고의 유명 셰프들과 협업해 그들이 직접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소개하고,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한 음식을 직접 조리해 손님을 응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기존 식품방송과 달리 스튜디오에서 오픈 키친 레스토랑을 재현하고, 쇼호스트들이 손님으로 출연해 메뉴를 주문한 뒤 셰프들이 직접 조리하고 플레이팅부터 서빙까지 진행한다.

    첫 방송에서는 최현석 셰프가 출연해 원물 수급상 1년에 한번 꼴로 소개하는 횡성축협한우의 고급 원육만을 사용한 '한우 스테이크 세트'를 선보인다. 이어 '최현석 셰프의 소고기 바비큐 빅립', '여경래, 최현석 셰프의 탕수육&꿔바로우' 등 단독 신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건강', '집콕'에 대한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지난해 롯데홈쇼핑의 식품 주문액은 전년 대비 60%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