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ON데이 이벤트… 22일엔 포인트 50배 적립세븐일레븐, 봄 시즌 프리미엄 디저트 2종 출시이마트24, 요기요와 배달서비스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ON데이 이벤트…2 2일엔 포인트 50배 적립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전용 모바일 쇼핑몰인 샵(#)다이소를 통해 ‘ON데이 이벤트’ 를 진행한다.

    샵(#)다이소에서만 진행되며, 오는 22일하루 동안 샵(#)다이소 구매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5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로 2만원 이상 4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 다이소 멤버십 1000포인트,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00포인트 추가 적립해준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요기요와 배달서비스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이마트24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지난 18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본사에서 ‘배달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에서 이마트24와 배달 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이마트24 배달서비스 전국 1500개 매장으로 확대 △양사 고객을 위한 마케팅 진행 △차별화된 배달 전용 상품 및 서비스 개발 등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양사는 MOU를 통해 요기요 내에 입점된 이마트24에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제공, 도시락, 피코크, 스무디킹 음료, 초저가 민생시리즈 등 이마트24의 차별화된 상품을 고객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배달 전용상품 개발, 프로모션 진행 등 양사의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 마련을 위해 긴밀한 상호 협력을 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이마트24에서 배달 가능한 상품은 450종이며, 향후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으로 확대해 나갈 할 계획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봄 시즌 프리미엄 디저트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봄꽃마카롱', '딸기크림 롤케이크' 등 봄을 테마로 한정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을 출시했다.

    ‘봄꽃마카롱’은 마카롱 전문제조업체 ‘루시카토’와 함께 선보이는 상품이다.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은은한 핑크빛의 꼬끄(마카롱 겉과자) 안에 벚꽃, 딸기, 블루베리맛 등 3가지 필링을 풍부하게 담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딸기크림 롤케이크’는 세븐일레븐이 매일유업과 협업해 선보이는 디저트 시리즈다. 

    세븐일레븐 ‘매일우유 디저트 시리즈’는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사용해 우유 본연의 진한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으로 귀여운 얼룩무늬 비주얼로 SNS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딸기크림 롤케이크’는 쫀득한 식감의 롤케이크 안에 우유크림과 상큼한 딸기퓨레를 듬뿍 넣어 완성했다고 강조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 방송

    NS홈쇼핑이 20일 명품리빙관 '김선희의 더 스페셜'에서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를 방송한다. 명품리빙관 '김선희의 더 스페셜'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인 만큼 알찬 구성과 실속있는 혜택으로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타더스트 포르테' 24Cm, 28Cm, 28Cm웍 등 프라이팬 3종과 28Cm 유리뚜껑, 매직믹싱볼 2종, 에센채반&멀티트레이 등 총 8종 풀세트를 판매한다. 방송 중에 NS앱으로 주문 시 10%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일시불 1만원 할인혜택을 더 제공한다.

    방송 중 NS톡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0잔을 추첨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온택트 신혼부부 나무심기 참가자 모집

    유한킴벌리가 2021 ‘온택트 신혼부부 나무심기’에 온라인/오프라인으로 함께할 신혼부부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올해로 37년째를 맞는 신혼부부 나무심기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으로서 결혼한 지 3년 이내의 신혼부부 또는 1년 이내의 결혼 예정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없으며, 나무심기를 포함한 모든 비용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기금에서 지원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직접 나무를 심는 커플은 5쌍만 대표로 선발하고, 온라인을 포함한 전체 참여자 수만큼 회사가 대신 나무를 심을 예정이다.

    나무 심는 과정은 영상으로 볼 수 있고 참여자 전원의 이름이 담긴 온라인 현판도 만들어져 추억을 되새길 수 있으며, 탄소중립 실천 이벤트를 통해 신혼부부 200쌍에게는 업사이클링 키트도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