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트렌디함과 명품 모델로서의 고급스러운 면모가 부합다양한 음악·방송 활동으로 국내 물론 아시아권에서 두터운 팬덤외국 소비자들의 니즈 부합하는 마케팅 활동 펼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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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수 잭슨.ⓒ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가수 잭슨(Jackson)을 브랜드 대표 모델로 2년 만에 다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신세계면세점은 2018년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 갓세븐(GOT7)을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해, 내·외국인 고객 유치를 위해 미니 콘서트 겸 팬미팅을 개최하고, 영상 광고 및 각종 홍보물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바 있다.2021년 가수 잭슨이 다시 신세계면세점과 손을 맞잡는다. 잭슨은 최근 가수 비의 앨범 수록곡 ‘MAGNETIC (Feat. Jackson Wang)’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지속적으로 음악 작업을 진행해 오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월에는 갓세븐(GOT7)의 디지털 싱글 ‘앙코르(Encore)’가 미국, 스페인, 브라질 등 전 세계 42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올해 모델로 선정된 잭슨은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아르마니 향수, 펜디, 까르띠에 팔찌 ‘저스트 앵 끌루(Juste un Clou)’ 등 유수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신세계면세점은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로서 팬덤이 두터운 잭슨과 함께 다시 한번 긍정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외국인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