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업무지식 및 설명능력, 적극성, 시설환경 관리 등에서 만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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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양생명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이하 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4년 연속 생명보험업계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고객센터 직원 대상 '스킬업 집합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직무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배포했다.
최근 비대면·디지털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지문∙얼굴 인식 및 카카오페이 인증 등 간편한 본인 인증이 가능토록 자사 모바일 앱인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리뉴얼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