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 입금 시 경품 추첨 기회 1회 추가 제공
  • ▲ ⓒ삼성증권
    ▲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다이렉트IRP' 출시 100일을 맞아 다이렉트IRP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다이렉트IRP 계좌 출시 100일을 맞아 계좌 보유 고객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첫번째 이벤트는 다이렉트IRP를 보유한 고객이 이벤트 신청만 하면,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로는 다이렉트IRP를 보유한 고객이 9월 30일까지 300만원 이상 다이렉트IRP 계좌에 입금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도 마찬가지로 신청 고객 중 1000명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이 회사는 앞서 지난 4월 19일 업계 최초로 다이렉트IRP를 출시한 바 있다. 이는 개인형퇴직연금(IRP)에 부과되는 운용·자산관리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나아가 퇴직금에 대한 수수료도 면제해 IRP 내 자산에 대해 부과되는 수수료 부담을 완전히 없앴다.

    이는 장기간 운용이 필연적인 IRP 계좌의 특성상 고객의 실질 수익률을 높여야 고객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장석훈 대표이사 사장의 판단으로 전격 시행됐다. 

    특히 이달부터 365일 24시간 모바일앱을 통해 다이렉트IRP 계좌 개설이 가능한 24/365 다이렉트IRP 개설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시간 구애 없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회사 모바일 앱 엠팝(mPOP), 회사 홈페이지 또는 패밀리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