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서비스·마케팅 등 다각적 협업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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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가 한국야쿠르트와 전략적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협약으로 각 고객 플랫폼 회원 대상 ▲상품 ▲서비스 ▲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서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규 제휴업무 모델을 추가로 발굴해 그동안 금융 또는 식품으로 제한된 영역을 확장시킨다는 방침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이 서로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기존 고객의 로열티를 강화하면서 신규 고객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