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후 8시부터 LG전자 인기가전 20여 종 선봬청구 할인 적용 시 스탠바이미TV 98만8000원에 대형 브랜드부터 신규 브랜드까지 제안
  • ▲ ⓒSSG닷컴
    ▲ ⓒSSG닷컴
    SSG닷컴은 28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스탠바이미 TV’를 비롯한 LG전자의 인기 가전 20여 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인 스탠바이미TV는 100대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으며, 방송 중 제공되는 특별 할인을 통해 캠핑용  TV, 로봇청소기 등을 최대 43%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판매처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스탠바이미TV를 행사 카드 적용 시 98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 캠핑용 TV로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는 ‘룸앤티비(27인치)’ 모델을 최종 혜택가 24만2100원에 300대 한정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금액권을 별도로 증정한다. 물걸레 기능이 특징인 ‘코드제로M9 청소기’도 43% 할인한 39만987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방송에서 LG전자 마케팅 담당자와 MC 딩동이 직접 출연해 식기세척기와 세탁기, 건조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꿀팁’을 알려준다는 점도 숨은 재미다. 제품의 특장점부터 숨은 기능, 활용법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이처럼 SSG닷컴이 인기 가전제품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이는 까닭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10일 방영된‘신일전자’ 캠핑용 팬히터라이브방송에서는 분당 동시 접속자 수 3천 명이 몰려들며, 핫딜 오픈 1분 만에 준비한 물량 500대가 모두 소진돼 추가 물량 200대를 공수하기도 했다. 

    지난 23일 진행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 라방은 한 시간 동안 무려 1만5000명에 이르는 시청자 수가 몰리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핫딜 상품으로 준비한 ‘사운드링크 미니2’ 제품은 오픈 3분 만에 준비한 수량 230개가 완판됐다.
     
    한명식 SSG닷컴 디지털가전팀장은 "대형가전 브랜드는 물론 신규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발굴해 라방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열광하는 인기 가전제품의 물량을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