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Weekly New호텔] '10월 문화의 달' 공략… '문화 호캉스' 출시 봇물

파라다이스시티, 허먼 콜겐 전 선봬레스케이프, ‘레스케이프 엑스칼리버’ 패키지 출시서울신라호텔, '인 룸 오페라' 패키지 출시

입력 2021-10-01 10:24 | 수정 2021-10-01 11:27

▲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업계가 호캉스와 각종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상품을 대거 출시하며 다가오는 ‘10월 문화의 달’ 마케팅에 한창이다.

포스트 팬데믹 시대를 주제로 시청각적 자극을 통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 전시부터 객실에서 즐기는 오페라, 큐레이션 도서가 마련된 라이브러리까지 폭넓게 선보이며 ‘문화 호캉스’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 파라다이스시티, 허먼 콜겐 전 선봬

파라다이스시티는 캐나다가 낳은 세계적인 미디어아트 거장 허먼 콜겐(Herman Kolgen)의 ‘인스케이프 - 보야지 투 히든 랜드스케이프(INSCAPE – Voyage to Hidden Landscape)’展을 내년 2월 6일까지 선보인다. 3000여점의 아트워크와 예술전시로 유명한 파라다이스시티는 문화예술을 페스티벌 형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압도적인 스케일로 준비했다.

이번 전시회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를 포함해 씨메르, 크로마, 아트가든, 플라자까지 5개의 주요 공간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작가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신작부터 초대형 스케일의 대표작까지 총 8개의 작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신작 '박테리움'(BACTERIUM)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특성을 반영한 '군집 알고리즘'과 코로나19 발생 패턴을 연구해 작품 형태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레스케이프

◇ 레스케이프, ‘레스케이프 엑스칼리버’ 패키지 출시

레스케이프는 문화예술을 즐기는 고객을 겨냥해 두 번째 뮤지컬 패키지인 '레스케이프 엑스칼리버'를 25일까지 선보인다.

EMK뮤지컬컴퍼니와 협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엑스칼리버 뮤지컬 현장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은 날짜와 좌석 지정이 가능한 엑스칼리버 R석 예매권 2인권(26만원 상당)을 받을 수 있다.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인 룸 오페라'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오페라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인 룸 오페라’ 패키지를 준비했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오페라를 선택할 수 있도록 5종의 오페라 영상을 제공하고 CGV 영화 관람권 2매를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예약만 가능하다.

▲ ⓒ워커힐

◇ 그랜드 워커힐 서울, ‘워커힐 라이브러리’ 마련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호텔 2층에 북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워커힐 라이브러리’를 마련했다.

국내외 소설부터 에세이, 역사, 과학, 예술, 자기계발, 자녀 교육, 취미 실용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3000여권의 도서가 비치되어 취향에 따라 골라 읽을 수 있다. 이 시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투숙객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임소현 기자 shlim@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