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예능 ‘하루살이 짱상무’ 러쉬 편 공개…할로윈 상품 판매전 구매 고객 대상 샘플 선물, 추첨 행사, 적립 이벤트재미 좇는 MZ세대와의 접점 지속 확대
  • ▲ ⓒSSG닷컴
    ▲ ⓒSSG닷컴
    SSG닷컴이 자체 웹 예능 ‘하루살이 짱상무’를 통해 MZ세대를 위한 ‘콘텐츠 커머스’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SSG닷컴은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와 함께 ‘하루살이 짱상무 러쉬 편’을 공개하고,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간 할로윈 데이 시즌 상품 판매 및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루살이 짱상무’는 장항준 감독이 특정 기업의 ‘일일 상무’로 나서 파격적인 상품 할인을 이끌어내는 형식의 유튜브 콘텐츠다. 18일 0시 SSG닷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편에는 장 감독이 러쉬코리아에 파견돼 할로윈 분장을 하고 단독 혜택 마련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SSG닷컴은 이번 ‘하루살이 짱상무 러쉬편’ 영상 공개에 맞춰 할로윈 데이 시즌 상품 총 16종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SSG닷컴과 러쉬는 상품 판매 외에도 특별한 단독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SSG닷컴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러쉬 스마트 샘플 대용량(30g) 3종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샘플 세트는 일명 ‘슈렉팩’으로 불리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를 비롯해 ‘컵 오 커피’, ‘프레쉬 클렌저’ 등 인기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매일 구매 고객 15명을 추첨해 일주일 간 총 105명을 대상으로 러쉬 베스트셀러 본품을 랜덤 증정한다. 구매 금액이 많은 고객 3명에게는 ‘러쉬 스파 트리트먼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러쉬 전 상품 구매 시 SSG머니 5%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박주희 SSG닷컴 일상MD팀 바이어는 “단체 모임이 어려운 시기에도 간단한 소품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쓱닷컴만의 단독 혜택을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