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가하는 홈뷰티족 겨냥 ‘셀프네일’ 시장 공략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총 80여 종 구성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선봬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셀프네일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증가하고 있는 홈뷰티족을 겨냥해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고, 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등 8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행사에서는 ‘매니큐어’ 라고 알려진 ‘네일 폴리쉬’ 와 ‘젤 네일폴리쉬’에서 기능성을 더한 ‘1분 네일’ 과 ‘레이어링 네일’을 선보인다. 일반 네일 폴리쉬보다 건조시간을 줄인 ‘1분 네일’ 은 비오틴과 케라틴 성분이 함유되어 손톱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고, ‘레이어링 네일’ 은 시럽 타입으로 투명하게 발색돼, 덧 바를수록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젤 네일스트립’은 스티커 형태의 네일 제품이다. 붙이고 자르기만 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출시됐다.이 외에도 네일시장에 새로운 트렌드인 굽는 형태의 반경화타입 젤네일스트립, 반경화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젤네일램프도 마련됐다. 네일 관리용품과 젤네일폴리쉬, 글리터, 파츠, 스티커 등의 네일 장식과 관련 소품들도 이번 기획전에서 모두 선보여 네일과 관련된 모든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뷰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셀프네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 높은 네일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