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가하는 홈뷰티족 겨냥 ‘셀프네일’ 시장 공략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총 80여 종 구성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선봬
  • ▲ ⓒ다이소
    ▲ ⓒ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셀프네일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증가하고 있는 홈뷰티족을 겨냥해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고, 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등 8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니큐어’ 라고 알려진 ‘네일 폴리쉬’ 와 ‘젤 네일폴리쉬’에서 기능성을 더한 ‘1분 네일’ 과 ‘레이어링 네일’을 선보인다. 일반 네일 폴리쉬보다 건조시간을 줄인 ‘1분 네일’ 은 비오틴과 케라틴 성분이 함유되어 손톱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고, ‘레이어링 네일’ 은 시럽 타입으로 투명하게 발색돼, 덧 바를수록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젤 네일스트립’은 스티커 형태의 네일 제품이다. 붙이고 자르기만 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네일시장에 새로운 트렌드인 굽는 형태의 반경화타입 젤네일스트립, 반경화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젤네일램프도 마련됐다. 네일 관리용품과 젤네일폴리쉬, 글리터, 파츠, 스티커 등의 네일 장식과 관련 소품들도 이번 기획전에서 모두 선보여 네일과 관련된 모든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뷰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셀프네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 높은 네일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